태그프리, 클라우드 기반 SaaS형 그룹웨어 스마트러너 내 웹 에디터 공급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전문 기업인 태그프리는 유와이즈원(페이지원) 클라우드 기반 SaaS형 그룹웨어 시스템 스마트 러너(SMART RUNNER)에 자사 솔루션인 웹 에디터 'TAGFREE X-Free Editor'를 공급했다고 19일 밝혔다.
유와이즈원은 협업&소통 솔루션을 제공하는 IT 솔루션전문 기업으로 대표 서비스로는 네이버웍스 코어와 결합된 그룹웨어 스마트 러너 스마트워크 협업 솔루션 및 다양한 병원 플랫폼 서비스(메디세이,CRM,홈페이지)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상용 웹 에디터 TAGFREE X-Free Editor 공급으로, 스마트 러너 사용자들은 그룹웨어 시스템에서 안정적인 오피스 호환성과 다양한 기능을 통해 시스템 전체의 만족도와 업무 생산성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특히 에디터의 기능 중 외부 CSS의 영향을 차단하는 뷰 모드와 오피스 제품군에서 제공하는 리본형 UI, 인쇄 시 발생하는 다양한 이슈를 해결하기 위한 페이지 탭, 미리 설정해 놓은 식 대로 값을 실시간으로 출력하는 계산식 기능 등이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태그프리는 신속 정확한 IT 서비스를 최고의 가치로 2004년 설립해 현재까지 약 5000여 곳이 넘는 기업 및 기관의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웹 에디터뿐만 아니라 파일 업/다운로더(출시) 문서뷰어(출시예정) 및 SI 프로젝트 등으로 사업 영역을 점차 확장하고 있다.
주력 상품인 TAGFREE X-Free Editor는 AI를 활용한 자동 문서 작성 기능, 맞춤법 검사 기능, 관리자 템플릿 트리 기능, 서명 템플릿 등의 기능을 추가해 제품 업그레이드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