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ServiceNow 컨설팅 및 구현 파트너 프로그램에 합류…"고객 디지털 혁신 주도"

2024-01-20     유형동 수석기자
(사진=레노버)

레노버(Lenovo)는 오늘 조직이 ServiceNow 플랫폼 기능을 사용해 레노버가 개발한 혁신적인 워크플로를 활용할 수 있게 돕기 위해 ServiceNow 컨설팅 및 구현 파트너 프로그램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ServiceNow 컨설팅 및 구현 파트너인 레노버는 광범위한 업계 전문 지식, 서비스 실적, 대규모 구현 지식을 활용해 고객이 나우 플랫폼(Now Platform)을 통해 디지털 혁신을 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레노버는 처음에는 호주와 홍콩의 고객에게 혁신적인 디지털 워크플레이스 기능을 제공하는 게이트웨이를 제공할 예정이며, 앞으로 전 세계 더 많은 지역이 추가될 예정이다.

개편된 ServiceNow 파트너 프로그램은 기회를 창출하고,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며, 공동 고객의 디지털 혁신 노력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갖춘 파트너를 인정한다.

레노버는 나우 플랫폼을 통해 주문 관리, 기업 자산 관리, 서비스 브리지, 서비스 포트폴리오 관리, 기술 제공업체 서비스 관리, 보안 운영, IT 서비스 관리, IT 운영 관리 및 생성형 AI 솔루션 등의 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해 컨설팅 및 구현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디지털 워크플레이스 솔루션 역량을 확장하고 있으며, 이는 레노버 케어오브원(Care of One) 플랫폼 기능과 함께 번들로 제공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과 레노버 나우 플랫폼의 구현으로 고객은 최신 레노버 디지털 워크플레이스 솔루션의 장점을 활용할 수 있다. 즉, 고객, 공급업체 및 직원 환경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기존 시스템에 통합하며, 보안을 개선하고, 데이터 보호를 제어하는 동시에 AI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레노버 솔루션 및 서비스 그룹의 최고운영책임자(COO)이자 전략 책임자인 린다 야오(Linda Yao)는 “ServiceNow와의 공동 시장 진출 접근 방식은 고객에게 디지털 세계에서 혁신을 이루고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신 IT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당사는 ServiceNow 서비스 제공자로서 모든 산업 분야의 고객을 지원하고 레노버의 서비스 관리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컨설팅 및 솔루션 통합 기능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즉, 우리는 집단적 전문 지식을 활용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고객의 가장 복잡한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며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 결과를 가속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ServiceNow의 제휴 및 채널 생태계 APJ 부사장인 마리온 라이언(Marion Ryan)은 “오랜 고객이자 현재 소중한 ServiceNow 파트너인 레노버는 고객을 위해 지속적인 비즈니스 개선을 추진하고 나우 플랫폼을 활용해 수익 창출 시간을 가속할 것”이라며 “이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과 더 빠른 협업, 측정 가능한 수익 및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도를 동시에 이룰 것”이라고 설명했다.

컨설팅 및 구현 파트너는 업계 또는 도메인 전문 지식을 활용해 고객에게 ServiceNow 솔루션을 도입해 비즈니스 성장과 성공을 돕는 방법을 안내한다. 파트너는 ServiceNow 리소스를 사용해 거래에 영향을 미치고, 기술 배포를 추적하며, 새로운 솔루션의 채택을 추진한다.

레노버의 디지털 워크플레이스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