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기 여성 리더십 최고위과정 기념사진. (사진=AI포스트)
제1기 여성 리더십 최고위과정 기념사진. (사진=AI포스트)

동신대학교가 20일 ‘제1기 DS-TOGETHER 여성 리더십 최고위과정 : 펭귄의 선택’ 입학식을 성황리에 개최하며 여성 리더들의 힘찬 출발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필식 이사장과 이주희 동신대학교 총장, 전진 동신대학교 교학부총장 등 내외 귀빈과 여성 리더 40여 명이 참석했다. 입학식에 앞서 식전 행사로 여성 리더들의 포토월 서명과 환영 만찬, 포토타임, 축하공연 등이 진행됐다. 

여성 리더십 최고위과정 입학식에서는 이색적인 환영행사도 마련됐다. 이주희 총장이 그간의 용기와 도전정신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아 모든 여성 리더들에게 꽃다발을 수여했다. 꽃다발을 받은 여성 리더들은 차례로 연단에 올라 과정에 참여하게 된 계기와 포부를 밝혔다. 

이주희 동신대학교 총장은 환영사에서 "이 과정은 단순한 시작이 아니라 여성 리더십의 새로운 장을 여는 출발점이다"라며 "여러분의 용기와 열정, 이곳에서 얻게 될 통찰력이 여성 리더들을 더 높은 곳으로 인도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사진=AI포스트)
(사진=AI포스트)
(사진=AI포스트)
(사진=AI포스트)

김필식 이사장의 격려사에 이어 여성 리더십 최고위과정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됐다. 한편 ‘제1기 DS-TOGETHER 여성 리더십 최고위과정 : 펭귄의 선택’은 20일 진행된 입학식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1학기(11주)와 2학기(11주)로 나눠 22주 동안 운영된다. 

강사진으로는 영화배우이자 평창동계올림픽 개·폐회식 총감독을 역임한 송승환 PMC프러덕션 예술총감독, 도가 철학의 대가 최진석 서강대 명예교수, 뽀로로의 아버지 최종일 대표, 언론인 출신 국내 1호 고재열 여행감독, 시인 이해인 수녀, 디자인하우스 이영혜 대표이사 등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AI포스트(AIPOST) 진광성 기자 aipostkorea@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