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모바일 충전 액세서리 브랜드 아트뮤(ARTMU)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아트뮤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5일부터 3일간만 진행되며 △초고속 보조배터리 △맥세이프(MFM) 무선충전기 △질화갈륨(GaN) 접지 멀티고속충전기 △멀티허브독 △차량용 충전기 △고속충전 영상(HDMI, DP) 케이블 등 93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 한정 판매한다.
행사 기념 구매자 자동 응모 방식의 사은품 이벤트와 리뷰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아트뮤코리아는 ‘Better Charging, Better Smart Life’ 슬로건 하에 2006년 설립한 국내 유·무선 충전 제품 관련 18년 차 전문 제조기업이다.
아트뮤코리아는 2018년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노비즈), 2019년 경영혁신형 중소기업(메인비즈)으로 지정됐으며, 2020년 벤처기업으로 지정됐다. 그뿐만 아니라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글로벌 강소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하이서울(Hi-Seoul)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해외 USB-IF 포럼, VESA, HDMI, 인텔 썬더볼트, 애플 MFi/MFM, GaNFast 등 인증 회원사로 활동 중이다.
아트뮤코리아는 아트뮤의 ‘네이버 브랜드데이’인 만큼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국내 모바일 충전브랜드로 고객의 믿음에 보답하는 작은 노력의 하나로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AI포스트(AIPOST) 유진 기자 aipostkorea@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