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공식 마켓플레이스 제품 등록·컨설팅 기회 제공

인디제이 로고. (사진=인디제이)
인디제이 로고. (사진=인디제이)

인디제이(inDJ⸱대표 정우주)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운영하는 ISV(Independent Software Vendor) 성공 프로그램에 선정돼, 12개월 동안 MS와 견고한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고 밝혔다.  

MS ISV 성공 프로그램은 국내 독립 소프트웨어 개발사의 글로벌 시장 진출과 비즈니스 성장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에 선정된 인디제이는 앞으로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마켓플레이스에 B2B 제품 등록·전문 컨설팅 기회를 제공받는다. 

더불어 애저(Azure) 클라우드 및 마이크로소프트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크레딧을 부여받는다. 인디제이는 자체 보유하고 있는 AI 기술을 B2B 제품으로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하고, 제품에 수요가 있는 글로벌 기업을 상대로 제품 판매 및 기술 협력을 진행할 기회를 갖게 됐다.

인디제이는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강화된 앱을 개발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보다 신속하게 시장에 제품을 선보일 기회를 얻게 됐다.

정우주 인디제이 대표는 "인디제이가 보유한 AI 기술 역량을 마이크로소프트 마켓플레이스에 선보이고, 글로벌 B2B 시장에서의 인디제이의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인디제이 기술을 필요로 하는 기업들을 열심히 발굴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인디제이는 스마트폰 및 웨어러블 디바이스, IoT, 커넥티드카 등의 데이터를 통해 사용자의 행동 패턴 분석, 이미지·음성·문맥 기반의 멀티모달 감정 분석 인공지능 기술을 보유한 기업이다. 최근에는 우수한 기술을 기반으로 미래차, 헬스케어, 고객센터 등 의 다양한 기업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인디제이 로고. (사진=인디제이)
인디제이 로고. (사진=인디제이)

 

AI포스트(AIPOST) 유진 기자 aipostkorea@naver.com